효모 감염을 극복하는 간단한 방법

2020. 6. 15. 19:20카테고리 없음


효모 감염을 극복하는 간단한 방법



당신은 현재 성가시고 난처한 효모 감염이 있으십니까? 화끈거리고 가려움으로 정신병원에 전념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기가 네가 있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야.


효모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들을 곧 읽게 될 겁니다.


당신의 증상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효모 감염도 피하려면 스트레스를 피하십시오.


스트레스는 면역체계가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방해하고 그것이 일상 생활 동안 감염을 다루는 데 덜 효과적일 수 있다.




살아있는 배양 요거트를 좀 먹어라.


몸 어느 부위에라도 가려움이나 화상을 느끼기 시작하면 고약한 효모 감염의 징후가 될 수 있으므로 하루빨리 요구르트를 좀 먹어야 한다.


Acidophilus는 요구르트에 들어 있는 건강한 박테리아다.


이것은 질 부위를 포함한 당신의 몸에 효모를 막아줄 좋은 박테리아로 가득 찰 것이다.




무설탕 요구르트와 마늘을 더 많이 섭취하라.


마늘은 효모의 성장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동네 약국이나 건강식품 가게에서 마늘약을 찾아라.


탈취된 버전을 고수해 보십시오.


게다가, 매일 두 잔의 살아있는 문화, 무설탕 요구르트를 섭취하는 것은 기존의 감염을 치료할 뿐만 아니라 효모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효모 감염을 치료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된 자연 요법을 원한다면 티트리 오일을 사용해 보십시오.


차나무 오일 몇 방울에 달달한 아몬드 오일을 섞어 감염 부위에 발라준다.


티트리 오일을 다른 물질과 섞지 않으면 실제로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모든 종류의 감염을 제거하여 건강을 증진시킨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생리를 할 때마다 효모 감염에 걸린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사전 예방적으로 대처하라.


생리가 되기 전에 산도필루스 알약을 복용하십시오.


또한 생리가 끝난 후에 하나 드십시오.


이것은 효모 감염의 모든 징후를 제거하지 않으면 완화될 것이다.


이와 같이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은 효모 감염으로 인한 통풍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면 속옷은 효모 감염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다.


효모는 촉촉한 것을 좋아하며, 합성 속옷을 입으면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것이다.


반드시 100% 면만을 선택하고, 운동 기간이나 땀을 흘리기 쉬운 다른 시간이 지나면 속옷을 갈아입는다.


이것은 여러분이 건강하고 건조하게 지내도록 도울 수 있다.




질에 향이나 향기를 머금은 위생 제품은 피하십시오.


향료 제품에서 발견되는 화학 화합물은 질 영역의 자연 pH를 바꿀 수 있다.


또한 향 제품은 자극과 가려움을 유발할 수 있어 매우 불편할 수 있다.


그렇게 되면 효모 감염이 번성할 수 있다.


무향 제품을 사용해보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거절한다면, 그들의 향기로운 대안으로 인한 불편함을 경계하라.




항생제는 효모 감염을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다.


따라서 이 시간 동안 특히 조심해야 한다.


이 치료법은 효과적이지만, 또한 당신의 시스템에 있는 자연적인 박테리아를 제거할 수도 있다.


여분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거나 의사와 상의하여 그가 무엇을 추천하는지 물어봐라.




효모 감염은 다른 사람에게 전염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효모감염에 걸린 성 파트너가 있다면 반드시 성교를 삼가야 한다.


목이나 입에 효모균 감염이 있으면 아무에게도 입맞추지 말고 식사를 마친 후에는 반드시 모든 은식기를 깨끗이 씻어야 한다.




효모는 축축함과 온기를 좋아한다.


수영복과 같은 어떤 옷도 젖으면 효모가 자라기 위한 이상적인 조건을 제공할 것이다.


효모를 막기 위해서는 수영이 끝나면 항상 수영복을 벗고 마른 옷을 입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효모 감염에 계속 문제가 있다면, 당신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이 있다.


비록 치료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만약 그것이 계속 돌아온다면, 그것은 당신이 효모 감염을 재발하게 하는 무언가를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생활방식, 옷, 그리고 식단을 조절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성적으로 활발하고 효모 감염으로 고통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를 치료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 감염은 당신 사이를 지나가고 효모 감염을 치료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누룩이 축적되어 있을 때는 콘돔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효모 감염 증상에 대처할 필요는 없다.


여기에 제시된 아이디어를 이용해서 효모 감염에 작별을 고하라.


아래에서 발견한 팁은 효모 감염과 관련된 위험 조건을 예방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